google_ad_336x280_2개


"유부 남용 제공" 렘즈(Remz) ? 오픈쉘 커스텀 + 롤블 TRS 프랭키(Franky) 라이너 My Sk8s / 나의 스케이트



렘즈(Remz) ? 260-270mm(US 8-9) 공용 쉘(Shell) // 오픈쉘(OS; Open Shell) 커스텀!, V컷 커프, 스트랩 이동!
+ 롤러블레이드(Rollerblade) TRS 프랭키 모랄레스(Franky Morales) 라이너 275mm(US 9.5)
+ 데쉬(Deshi) 힐(Heel) 스트랩(Strap) with PET 프로텍터!! -o-+





프렝키 렘즈 박스 깠습니다?





프랭키 라이너 265mm 는 쉘 앞에 너무 조금 걸려서 275mm를 끼웠음. ^^





발목 스트랩과 혀의 간격.. 굳~





젊은 프랭키 까꿍~!







알파 라이너 깔창에는 없는 저 빨간 고무 조각!





원래는 저게 떨어져 있었는데 끈끈이가 엄청 묻어있어서 어떻게 할 수가 없는 상태였음.

그래서, 떨어져 있던 거를 신문지에 싸서 쳐박아 놨더니...

끈끈이가 다 말라서 없어짐!!! -o-;;;

그 상태에서 순간 접착제로 붙이니까 잘 붙는다. 오오... 감동 ㅠ_ㅠ







*** 2008년 12월 24일 가내 착용기 ***

1. 발로 라이너는 너무 낮아서 발목 위로 올라온 쉘이 마구 찌르는 통에 프랭키 라이너로 교체!!

앞서 언급했듯이 프랭키 라이너 265mm 는 쉘 앞에 너무 조금 걸려서 275mm를 끼웠음. ^^

일단... 라이너 발목 높이는 적절한 듯. 디자인은 캐구려졌지만 ㅠ_ㅠ



2. 부츠 무게가 엄청나다.

발로 라이너 끼웠을 때는 컴플릿 셋업에서도 굉장히 가벼웠는데

지금은 부츠온리 상태인데도 상당히 묵직하다. -_-;;;;; TRS 프랭키 라이너가 무게가 상당한 듯....



3. 전에 버클을 달았다가 날려먹었던 렘즈 커프에는

안쪽에 달린 스트랩을 커프로 옮겨 달았다.

어디선가 이렇게 셋업하는 걸 봤던 게 기억나서~ ^^

렘즈 커프에 있는 작은 돌기는 "버클"이 아닌 "스트랩" 프로텍터!!!! -o-;;;



4. 처음에 봤던 커프 아래쪽 찢어진 부분이

오늘 보니까 더 찢어져 있더라 ㅠ_ㅠ

이거 가만 놔두면 완전히 찢어질 듯.... 으아아악.... 마이 프레셔스가 찢겨나가고 있어효!!!





한방에 정리하는 렘즈의 특징은 아래에...

Remz(렘즈 또는 Remedyz 레머디즈)의 장단점 // 오리지날, OS
http://comablade.com/xe/326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덧글

  • faaeee 2008/12/24 16:11 #

    ㅤㅎㅏㅎ가

    저는 FM 램즈 사진을 구해서 올리셨다는줄 알고 냉큼 들어와서 보았지요!

    그런데 이거 엄청 물렁 거릴듯!!

    가내 착용기중에서 간과 해야 할것이

    예전에 버클빼고 (데쉬인가 레이져인가 하튼) 스트랩으로 발목 고정해서
    집에서 신어보고 우왕짱굳캡빵 플래시블~ !! 했는데

    막상 스트릿 나가보니 이게 발목을 못 잡아줘서 엄청 휘청 휘청 주행도 어려움
    소울도 휘청 휘청 로얄은 그냥 발이 막 꺽여 눕는바람에 쉘이 와자자작 걸리는 그런 느낌적이 느낌!
  • 코코마 2008/12/24 16:49 #

    ㅋㅋㅋ

    축적된 뻘스텀 노하우의 집약체, 프랭키 렘즈 무시하나연~ :P

    외관은 구리지만... 타보고 나서 뽕스텀으로 마무리하면... 이거이거 물건될 듯~
  • faaeee 2008/12/24 16:12 #

    형 이거 램즈 커프 고집하지 말구 걍 레이져 커프 끼우시면 더 좋을꺼 같아효!

    이게 쉘과 커프 중간 부분이 심헐정도로 부드러워서

    커프가 높아도 이너가 높아도 발목이 휘!청!청!청!청!~
  • 코코마 2008/12/24 16:49 #

    V컷 커프라서 이너 뒤에 달린 프랭키 이름 써진 것도 잘 보이고 좋구만~ 흐허허허
  • faaeee 2008/12/24 17:49 #

    레이쟈 커프를 브이컷 해 '보아' 요!
  • 코코마 2008/12/24 18:05 #

    브이컷 커프가 있는데 뭐하러 멀쩡한 걸 자르냐~ :P

    게다가 레이저 커프는 레드와 블루로 노가다 컬러링을 마쳤다고~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